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

홈 > 고객광장 > 고객서비스헌장 > 전문

전문

주택관리공단 임직원 모두는 고객감동과 주거복지 향상을 위해 모든 고객님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 하겠습니다.

  • 항상 따뜻한 이웃으로 더 불어 함께 사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친절한 자세와 상냥한 언어 그리고 열린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일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·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청렴하고 투명하며, 공정한 업무처리로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지속적인 주거복지서비스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여 입주민의 주거복지를 향상시키는 공공기관으로서의 책무를 다하겠습니다.

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부문별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 

 

최종 컨텐츠 업데이트일자: '19.12.30. <추가>

담당부서 : 주택관리실 연락처 : 1670-2727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

전문 만족도 체크 폼

정보

편의성

디자인

Quick Link

TOP(위로 가기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