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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개선

  • 불친절 서비스를 받으신 경우 전화, 우편 또는 공단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연락주시면 즉시 사과 드리고 담당직원에 대한 친절봉사 교육을 실시하여 재발 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서비스 결과가 불만족일 경우 문제점을 즉시 파악하여 조치계획을 통보하겠으며 해당 불만족 사항 처리결과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하고 관리하겠습니다.
  • 친절(불친절)이나 모범(불만족) 서비스의 사례를 전 직원에게 널리 알림으로써 고객에 대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담당부서 : 주택관리실 연락처 : 1670-27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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